(건설기계신문)韓국제건기전 내년 10월 29~1일, 10월까지 참가업체 모집

조회수 : 120

상세
작성일 2019.05.20 작성자 관리자
첨부파일

 

◈  매 체 명 : 건설기계신문

◈ 보도일자 : 2019.05.20

◈ URL: http://www.kungiin.co.kr/30819

 

 

韓국제건기전 내년 10월 29~1일, 10월까지 참가업체 모집

 

국내 최대 건기전시회인 한국국제건설기계전이 내년 1029일부터 나흘간 개최된다. 참관객 편의를 위해 토·일 주말을 꼈다.

 

한국건설기계산업협회(회장 손동연, 이하 건산협)는 한국국제건설기계전(이하 건기전)의 개최 일정을 내년 1029일부터 111일로 확정하고 참가업체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건기전은 19961회 개최를 시작으로 지난 20여년간 한국 건기산업 발전의 견인차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국내 최대의 건기 종합 전시회이다. 내년 11회차를 맞는다.

 

건기전 주관사인 건산협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4차 산업혁명을 선도하는 최신 기술과 정보를 제공하고, 사용자와 제조사 간의 보다 긴밀한 비즈니스 플랫폼을 구축·제공하고자 다양한 기획행사를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건산협은 스마트건기 특별관건기 밸류체인 특별관을 운영해 참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스마트건기 특별관은 5개의 카테고리로 구분된 주제관과 공동 세미나장 그리고 체험 및 시연장이 통합 운영되는 존(Zone) 형태로 구성된다. 참가업체들의 스마트 기술·제품 홍보와 다양한 부대이벤트 등을 통해 한국 스마트건기의 현재와 미래를 조망한다.

 

건기 밸류체인 특별관은 건기의 제조·유통·사용·폐기 등 전 주기를 아우르는 산업계를 참가업체로 유치하고, 임대·매매·정비·금융·건설 관련 서비스 및 기술 홍보·각 산업군 간의 비즈니스 창출 등을 목표로 통합관 형태로 운영된다.

 

건산협은 이 밖에도 KOTRA와 공동 주관으로 유망 해외 바이어 초청 수출 상담회, 글로벌 완성건기 제조사 대상 부품 소싱 상담을 주선하는 밸류체인 상담회 등을 개최해 수출 비중이 높은 중소·중견 참가업체의 해외 마케팅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아울러 지난 전시회에 이어 사용자를 대상으로 완성건기를 비롯한 다양한 품목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경품이벤트와 신규 행사로 기획된 중고거래장터, 취업박람회를 참관객 유치 이벤트로 운영될 예정이다. 또한 전시회 운영일을 일요일로 연장·확대해 건기 사용자의 관심 유도와 참관 편의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건산협은 오는 10월 말까지 총 3차에 걸쳐 참가업체 조기모집을 진행할 예정이다. 참가업체는 조기신청·참가규모·참가이력 등에 따라 최대 30%의 임차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참가 신청은 공식 웹사이트(www.conexkorea.org)에서 온라인 접수로 가능하다.